스텝 블로그

高橋 님 참가 아오노도쿠츠(青の洞窟) 체험 다이빙

오늘의 업데이트는 아오노도쿠츠(青の洞窟) 체험 다이빙에 참가하신 高橋 님의 다이빙
씬을 소개 합니다!! 오늘 오키나와의 날씨도 좋고 반팔이라도 더울 정도의
기온입니다!

DSCF2341

수중으로 들어가기 전에 기념 촬영 했습니다!
블로그에 업데이트 하는 사진은 모두 고객님에게 무료로
증정한 사진입니다~ ^^

DSCF2348

수중에서도 미소 가득히 엄지 업, 정말 잘하시고 수중에서 부력도 취하고 있을
정도였습니다 ^^

DSCF2343

아오노도쿠츠(青の洞窟)에 도착입니다! 푸른 빛에 둘러싸이는 듯이 환상적이었습니다! 또
오늘은 날씨가 맑아 투명도도 좋은 최고의 체험 다이빙이 되었습니다!!

이번 오키나와 다이빙 사쿠라 체험 코스에 참가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시 만나는 것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 카테고리:미분류 ] [ 모든 기사 일람 ]

스텝 모집

2016년도 다이빙 스텝 모집
즉시일~의 응모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채용 자격]
・18세~로 인스트렉터 또는 다이브 스타 이상의
라이선스를 가진 교육
열성이 있는 분
・자동차 면허
[채용 기간]
즉시일~
[업무 내용]
라이선스 취득 코스 실시, 아오노도쿠츠(青の洞窟)에서의 스노클링, 다이빙
의 가이드 기타 업무 전반
[급여]
단기 고용 20만엔~ 장기고용 15만엔~
전년도 실적 7월~9월 장기 고용 15만엔 + 하기 수당 12만엔 + 능력 급여 1만엔 = 28만엔
[휴일]
번성기의 경우, 휴일이 변경됩니다만 월4일~ 오프 시즌은 주휴2일, 겨울철에는 1주간 휴일도 있습니다.
[채용 담당]
Kawano(河野)
[응모 요령]
전화로 연락 주신 후, 이력서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이력서 외에 응모 이유 등 자기 PR을 동봉하여
하기 주소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 후, 연락 드립니다.
[특전]
스텝은 다이빙 장비를 원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고]
스텝이 머물 수 있는 숙박 시설 완비(상세한 내용은 상담 바랍니다)

전국에서 모이는 여행객이나 인근 주민들과의 만남이나 교류를 통해
성장할 수 있고 또 즐거운 일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의 많은 문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경험이어도 참가 가능한 오키나와 다이빙 구인도 있습니다.
최저의 비용으로 프로까지 취득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 바랍니다.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은 연락 바랍니다!!

——————————————-
오키나와 다이빙 사쿠라
Zakimi, Yomitanson, Nakagami-gun, Okinawa-ken, 904-03041(〒904-0304 沖縄県中頭郡読谷村座喜味)
TEL +81-90-1945-4275
http://www.divingclub.okinawa/

[ 카테고리:미분류 ] [ 모든 기사 일람 ]

오키나와 다이빙 사쿠라가 개최하는 아오노도쿠츠(青の洞窟) 스노클링

여러분 안녕하세요~~~ ^^
요즘 오키나와는 겨울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의 따뜻한 날씨입니다. 햇볕이 있을 때는
반팔로 충분히 지낼 수 있을 정도입니다!

이번 다이빙 사쿠라 아오노도쿠츠(青の洞窟) 스노클링에 참가하신 두분의
일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MG_0283

이 사진을 보세요! 정말 푸름이란 느낌이지요?!
처음으로 이 세계를 본 분은 『와- 와- 멋지다-』라는 말이 나옵니다 ^^

IMG_0267

이번은 수많은 다이빙 샵 중에서 오키나와 다이빙 사쿠라를 선택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또 오키나와에 오실 때는 방문 바랍니다!

[ 카테고리:미분류 ] [ 모든 기사 일람 ]

체험 다이빙으로 미소 만점

오늘의 다이빙 스텝 일기는 이전에 체험 다이빙 코스에 참가하신
リン 님 팀의 두분을 소개 합니다.

먼저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치-즈!!

rin

발이 닿는 얕은 곳에서 안전, 쾌적하게 연습입니다!
수중에서 호흡 연습을 하고 만일의 경우 어떻게 하는지? 등 여러가지 강의를 합니다!

연습을 마치고 아오노도쿠츠(青の洞窟)에 도착입니다 ^^

정말 감동 그 자체입니다!

6_large
오키나와 다이빙 중에 사진을 찍거나 물고기에게 먹이를 주며 오키나와의
바다를 만끽 하였습니다 ^^

りん 님 이번 다이빙 사쿠라 체험 다이빙 코스 참가 정말
감사합니다!!

다이빙 사쿠라에서는 초보자분이 대부분이어서 안심안전은 당연지사, 작은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편하게 참가할 수 있도록, 얕은 곳에서 연습을 한 후
모든 코스 개최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많은 고객님이 기뻐하고 있습니다 ^^

[ 카테고리:미분류 ] [ 모든 기사 일람 ]

오키나와 여행에서 장모님의 인생 첫 다이빙

작년 여름, 가족으로 오키나와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저는 30살 회사원으로 결혼하여 아이가 2명 있습니다. 와이프도 정규직으로 일하고 있어, 평일 보육원 환송과 저녁 식사 준비는 가까이에 사시는 장모님에게 부탁드리는 상황입니다. 항상 신세를 지고 있어서 여름 휴가에는 여행을 가자고 이야기 나누고 있어는데 가는 김에라고 생각하여 오키나와에 가기로 했습니다. 저는 대학생 시절에 여행을 한 적이 있어 두번째였습니다만 나머지는 첫 오키나와였습니다. 슈리조(首里城)나 코쿠사이도오리(国際通り), 츄라우미(美ら海) 수족관 등 유명한 관광지는 대부분 돌아봤습니다. 그리고 온 김에 머린 스포츠도 즐기고자 다이빙을 하기로 했습니다. 장모님은 당시 61세였는데, 당연히 거절하시리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좋아하셨습니다. 아이를 맡아주는 탁아소 있는 인스트럭터를 예약했습니다. 저는 학생 시절에 2번 정도 다이빙 경험이 있어서 방법은 알고 있었지만, 와이프와 장모님은 완전 처음이라 도중에 포기하지 않을까 솔직히 불안했습니다.

그리고 다이빙 당일. 아침 첫 투어여서 아침 7시에 사무실로 향했습니다. 인스트럭터가 여성분으로 상냥한 분이어서 일단 안심했습니다. 잠수복으로 갈아 입고, 배로 바다에 나갔습니다. 투어 내용은 흔한 아오노도쿠츠(青の洞窟) 투어로 정했습니다. 이것은 장모님 희망을 최대한 우선했습니다. 정작 바다에 들어가니 와이프는 생각보다 운동신경이 좋아 바로 요령을 익혔고, 장모님도 인스트럭터의 인솔로 전혀 문제없이 헤엄치고 있었습니다. 날씨도 좋아 바다도 조용하여, 매우 기분 좋게 헤엄칠 수 있었습니다. 아침이어서 사람도 적고 아오노도쿠츠(青の洞窟)에서 많은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그 후에는 조금 떨어진 곳까지 헤엄쳐 가서, 물고기 먹이주기 체험을 했습니다. 장모님은 수영하는 것만으로도 급급하다고 생각했습니다만, 그런 일도 없이 물고기 먹이주기를 확실하게 즐기고 있으셨습니다. 먹이주기가 끝나고, 바닷 속에서 사진을 찍고 투어 종료를 했습니다. 처음에는 여러가지로 불안해 했습니다만, 와이프도 장모님도 전혀 문제없이 매우 즐겁게 보냈습니다. 장모님은 인생에서 한번은 체험하고픈 한가지였다고 돌아가서 친구에게 자랑한다고 하셨습니다. 이번은 아이가 아직 어려서 아쉽게도 동행하지 못했습니다만, 다음에는 반드시 아이도 함께 잠수하고 합니다. 수족관에서 보는 물고기와는 또 다른 관점이 생겨, 감성을 키우기에는 매우 좋은 경험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 카테고리:미분류 ] [ 모든 기사 일람 ]

스쿠버 다이빙의 라이선스

오키나와라고 하면 아름답고 투명한 바다가 제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행을 갔을 때에 오키나와의 바다를 바라보는 것이 정석이라고 생각하지만, 가장 추천하는 것이 바닷 속을 잠수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다이빙입니다만 특히 추천하는 것이 스쿠버 다이빙입니다.

스쿠버 다이빙은 물안경과 산소통, 레귤레이터와 오리발 등 이외에도 많은 물건을 장비하여 바다로 들어 갑니다.

산소통 덕에 수중에서 오랫동안 머물 수 있어, 많은 물고기와 해저의 산호 등도 가깝게 접할 수 있습니다.

인스트럭터 동행이라면 문제가 없습니다만, 개인으로 잠수하고 싶은 경우에는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체험 다이빙 등 1번만이라면 필요 없지만 이후 계속해서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시려면 취득해 두시면 좋습니다.

먼저 처음에는 오픈 워터 다이버(OWD)를 취득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 라이선스는 취득하면 2명 이상의 다이버와 함께 수심 18m까지 잠수할 수 있어, 먼저 이 라이선스 취득을 목표로 하세요.

다음은 어드밴스드・오픈 워터 다이버(AOW)입니다.

오픈 워터 다이버(OWD) 상위 라이선스로 수심 18m이상 잠수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를 취득하므로 인해 다양한 다이빙 장소를 즐길 수 있게 되기에, 이 어드밴스드・오픈 워터 다이버(AOW)까지 부디 취득해 두세요.

[ 카테고리:미분류 ] [ 모든 기사 일람 ]

오키나와에서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을 즐겨 보아요

오키나와라고 하면 아름다운 바다입니다만, 이 아름다운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머린 스포츠는 많이 있습니다.

해수욕에 제트 스키, 수상 바이크나 페러셀링 등이 있으며, 특히 추천하는 것이 다이빙입니다.

다이빙에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만 그 중에서도 인기 있는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먼저 스노클링입니다만, 이것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점이 매력입니다.

장비는 물안경과 오리발 그리고 스노클이라 불리는 호흡하기 위한 봉 3가지뿐입니다.

이것들은 마트 등에서도 간단히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은 바다에 잠수하지 않고 해면에 떠서 바닷 속을 바라보는 것을 주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잠수할 필요가 없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더욱이 라이선스를 취득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어서 스쿠버 다이빙입니다.

장비는 스노클링보다 많고 산소통이나 레귤레이터 등 중장비입니다.

이 중장비 덕에 바닷 속에서 장시간 잠수할 수 있고, 물고기나 산호 등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인스트럭터의 인솔없이 잠수하기 위해서는 라이선스가 필요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처음으로 걱정인 분은 먼저 스노클링부터 시작하여, 적응 되면 스쿠버 다이빙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다이빙을 즐기기에는 많은 다이빙 장소가 있는 오키나와를 추천합니다.

[ 카테고리:미분류 ] [ 모든 기사 일람 ]

다이빙이라면 오키나와가 뜨겁다

여러분은 다이빙을 즐긴다면 어디가 좋으세요?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키나와에서 다이빙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고 봅니다. 그 이유로서,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바다를 보면서 하는 다이빙은 최고이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여자분도 오키나와에서 다이빙을 엔조이 하는 분이 늘고 있습니다.

그만큼 오키나와의 멋진 바다에는 매력이 많습니다.

인터넷을 뒤져보면, 오키나와 다이빙 체험 투어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만 머린 스포츠는 즐기는 방법이 다양하죠? 이것을 가능한 한 만끽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과 오키나와에 진한 추억을 새겨 보세요.

또 지금까지 경험한 적이 없는 분이라면 이번 기회에 다이빙을 오키나와에서 어떨까요? 초보자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많고, 멋진 체험을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혼자서도 다이빙을 즐길 수 있고,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도 오키나와에서 다이빙을 만끽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다양한 유흥 중에서도 다이빙은 조금 다르고, 오키나와에서의 다이빙은 매우 핫합니다. 머린 스포츠는 기분이 좋아서 여러분도 한번 즐겨 보세요.

누구든 즐길 수 있는 오키나와 다이빙이라고 생각하며, 지금부터 시작하는 분에게도 추천합니다. 취미가 적은 분이라도 다이빙을 취미로 할 수 있도록 하면 좋을 것입니다.

[ 카테고리:미분류 ] [ 모든 기사 일람 ]

오키나와 다이빙은 계절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어 안심

일본의 다이빙 장소에 있어, 계절에 관계없이 일정하게 다이빙 할 수 있고 시기를 따지지 않고 시즌에 관계없이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장소라고 하면 오키나와입니다.

오키나와는 다이빙 샵 간의 경쟁이 매우 치열한 지역이기 하여, 매우 저렴하게 다이빙 할 수 있는 기쁜 투어도 많고, 초보자를 위한 체험 다이빙 투어나 코스도 충실합니다.

스노클링 투어라면 깊은 바다에 잠수하는 것이 무서운 분에게도 안심이며, 비치에서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투어도 있어, 바다에 잠수하는 것에 대한 자신이 없는 분이라도 오키나와 다이빙은 추천합니다.

오키나와는 일년간을 통틀어 매우 온화한 날씨라는 좋은 특성도 있어, 여름 이외의 겨울철에도 바다에 잠수할 수 있어 매우 안심입니다.

맨터(가오리)나 고래 등 큰 해양생물을 관찰할 수도 있고, 오키나와 다이빙은 귀엽고 색상 선명한 열대어나 아름다운 산호초와 만나고 싶은 분에게는 매우 좋은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라이선스 습득을 목적으로 오키나와 다이빙을 즐기는 분도 제법 늘어가고 있습니다.

도시에서 스크링을 하고 자주 시설을 다니면서 다이빙의 스킬을 높이는 것보다는 오키나와에 와서 단기 집중적으로 다이빙 스킬을 올리는 편이 효율적으로 C카드 등 다이빙에 편리한 라이선스를 취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렴하고 단기간에 다이빙 라이선스를 취득하고 싶은 분들이 오키나와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오키나와 다이빙은 가격의 저렴함과 계절에 관계없이 잠수할 수 있는 점이 묘미입니다.

[ 카테고리:미분류 ] [ 모든 기사 일람 ]

최근 생활에 즐거움을 느끼지 못하는 분은 부디 오키나와에서 다이빙을 해 보세요

일년 전까지의 저는 무미건조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뭐 일이 바쁜 것도 있습니다만, 아침에 일어나 회사에 가서, 저녁에 일을 마치고 귀가. 평일은 이런 매일이었습니다. 그리고 휴일은 할 것도 없고 뒹굴뒹굴거리며 지내고, 정신 차리면 저녁이라 저녁 식사 준비를 하고, 가볍게 반주를 하고 잠니다. 이런 생활이 52주간 이어져 1년이 지나고, 올림픽과 월드컵을 보고 「아, 그 때에서 벌써 4년이나 지났구나」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건 지금 생각해 보면 살아있는 송장과 같은 것이었습니다. 20대는 이런 생활로 끝나갔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릅니다. 매일 빛나고 빨리 여름이 오지 않을까 마음을 두근거리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업무에도 집중할 수 있고, 목적을 위해 몸을 단련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만족스러운 것은 인생에서 처음일지도 모릅니다.

이런 인생의 극적인 변화를 가져온 것이 실은 오키나와에서의 다이빙 체험입니다. 일년 전의 여름, 친구의 권유로 마지 못해 참가했습니다. 바다는 좋아하지도 않았고 수영도 잘한다고는 말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친구에게 재촉 받으면 참가한 다이빙에서 지금까지 안개에 둘러싸여 있던 제 마음이 한순간에 맑아지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파란 바닷 속에서 여러가지 생물들이 열심히 살고 있는 것을 봤기 때문입니다. 그때 나는 얼마나 허무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지 매우 반성을 했습니다.

그 이후 저는 다이빙에 푹 빠져 지금까지 왔습니다. 지금은 정말로 인생이 충만합니다.

[ 카테고리:미분류 ] [ 모든 기사 일람 ]

pagetop

오키나와 다이빙 사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