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 블로그

HOME > 스텝 블로그 > 아오노도쿠츠 체험 다이빙(Diving) > 여기 오키나와 다이빙 벚꽃입니다!

여기 오키나와 다이빙 벚꽃입니다!

여기 오키나와 다이빙 벚꽃입니다! 우리는 원래의 의도는 더 많은 사람들이 좋은 바다를 즐길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시작, 우리는 다시 행복한 기분으로 모든 손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고객 경험에게 바다의 매력을 만들고 싶어 바다와 사랑에 빠졌다.

p9285736

우리를 위해, 안보에 가장 중요한 추가, 손님 미소입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안전 첫째, 중 다이빙이나 스노클링, 우리는 완벽한 옷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리고 완벽하게 훈련되고 경험이 풍부한 코치, 그래서 당신은 재생 행복 안심하고 제공합니다.

p9184857

우리는 그들이 고객이 오키나와 여행 최고의 추억을 떠나으로, 참여 안심 느낄 수있는 수영이나 다이빙이나 불안에 참여하기 위해 처음으로 스노클링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만들고 싶어!
다이빙이나 스노클링 여부, 처음, 그냥 물이 손님들이 막판에 더 익숙한 때까지 기다린 후 천천히 또한 그 과정에서 앞으로 이동, 얕은 물에서 연습합니다 설명하는 완벽한 앞으로의 해안에 시작됩니다 그것은 물고기를 먹이 사진을 찍을 수있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물고기와 추억으로 둘러싸인 느낌.
질문 상관없이 문제, 직원을 요구하지 환영이있는 경우, 직원은 참을성있게 응답 할 것이다.

p8132180

p9255412

pagetop

오키나와 다이빙 사쿠라